OMEGA

1848년 스위스에서 설립, 스와치 그룹의 주력 브랜드 가운데 하나로서, 대표 라인업으로는 '씨마스터', 문워치의 '스피드마스터'가 있습니다. 올림픽 공식 스폰서, 007 제임스본드의 시계로 활약하며 높은 인지도로 국내에서 널리 알려져 예물시계로 인기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국내 백화점에서 장기간 웨이팅이 필요한 모델도 워치라운지에서는 1개월 이내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SEIKO & GRAND SEIKO

1881년 긴자로부터 시작된 오랜 역사를 갖고 있는 세이코는 세계 최초로 쿼츠 무브먼트를 개발했으며 수준 높은 피니싱과 기술력을 자랑합니다. 저가형 시계부터 최고급 라인인 그랜드 세이코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한 일본의 시계 브랜드입니다. 워치라운지에서는 그랜드 세이코의 수리를 일본의 그랜드 세이코 본사에 접수함으로써 정식수입품과 차이가 없는 A/S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TAG HEUER

1960년에 설립한 호이어(Heuer)로 시작되어 현재 LVMH의 대표적인 시계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높은 인지도로 2~30대 사이에서 기계식 시계의 입문으로 가장 인기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워치라운지에서 국내에 수입되지 않는 제품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준비중입니다.



3월은 바젤월드 참가로 인해 쇼핑몰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스페셜 오더 형태의 주문만 가능하며 제품의 입고와 발송은 4월부터 가능합니다.
4월에 좋은 가격과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