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일 오픈한 워치라운지의 역사는 2년이 채 되지 않았습니다.

명품시계 전문 블로그 뉴워치로 시작하여 그 동안 각 브랜드 별 월드워런티 정책이나 병행수입의 장단점 ,해외의 가격 인상 소식 등을
각 브랜드 한국 본사보다 빠르게 포스팅하여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습니다.

2014 › 뉴워치 블로그 오픈
2014.02

명품시계 리뷰 전문 블로그 뉴워치 오픈

뉴워치 블로그 오픈 후에 병행수입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를 씻기 위해 병행수입의 정확한 의미와 각 브랜드별 월드워런티 정책 등을 알리는데 노력을 해왔습니다. 또 태그호이어 블루핸즈 신형과 구형의 비교 등, 해외의 시계 포럼에서도 없는 내용을 한국에 제일 먼저 소개해왔습니다. 그 결과 새로 생겨난 수많은 명품 시계 블로그에서 뉴워치의 글이 참고가 되어 더 풍부한 내용으로 확대재생산되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2015.03

바젤월드 참관

현재 바젤월드는 대형 잡지사를 비롯하여 국내 최대 커뮤니티의 운영진들이 방문하여 소식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뉴워치는 개인 블로그 최초로 세계 최대 시계 박람회인 바젤월드에 참관하여 해외 소식을 알리고자 노력해왔습니다.바젤월드는 그 해에 출시될 신제품이 출시되는 자리로 롤렉스, 오메가 등 스와치그룹을 비롯하여 마이크로 브랜드까지 참여하는 세계 최대 시계 박람회입니다.

2015.10

Watches & Wonders 참관

바젤월드가 세계 최대 시계 박람회이지만 리치몬트 그룹은 참여하지 않습니다.  Watches & Wonders 는 리치몬트 그룹이 주도하는 시계 박람회로 스위스 시계 1위 수입국인 홍콩에서 매년 열립니다. 동양에서 열리는 시계 최대 박람회로 동양에서 활동 중인 여러 딜러들과 교류는 물론 해외의 유명 블로거들과 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2016.03

워치라운지 오픈

한국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과 양질의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워치라운지의 목표입니다. 워치라운지는 현재 스위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홍콩, 일본 등 여러 나라에 있는 파트너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2016.03

2016 바젤월드 참관

세계 최대 시계 박람회인 바젤월드에 병행 수입 업체로는 최초로 2년 연속 참관하였습니다. 각 브랜드의 후원을 받는 공식 수입업체나 잡지사가 아닌 순수한 병행업체로 방문하여 여러 나라의 시계 애호가들을 만나고 정보를 교류하고 있습니다. 바젤월드 소식은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PRESEN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