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행수입이라 A/S가 걱정되시나요?

워치라운지 제품은 월드워런티입니다.

워치라운지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은 월드워런티 요건에 해당하는 제품으로 국내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A/S가 동일하게 가능합니다.

1. 월드워런티

병행수입제품도 월드워런티의 대상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월드워런티를 받을 수 있는 조건과 각 브랜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월드워런티 규정을 확인해보세요.

2. 공식판매점 제품만 매입

워치라운지에서는 세계 각국의 AD(공식판매점)와 연계되어 있습니다. 공식판매점에서 판매된 제품으로 세계 각국 어디에서나 월드워런티가 적용됩니다.

3. 공식 스탬핑

워치라운지의 모든 제품은 해외 공식 판매점이 제공한 국제 보증서와 함께 제공됩니다. 해당 국제 보증서에는 공식 판매점의 공식 스탬프가 날인되어 있습니다.

워치라운지는
월드워런티 제품만 취급합니다

월드워런티는 전세계 어디에서나 구매 국가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A/S를 받을 수 있게끔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워런티입니다. 영국에서 사도, 일본에서 사도, 미국에서 사도, 국내 백화점을 비롯한 공식 서비스 센터에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월드워런티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워치라운지의 모든 제품은
해외 공식 판매점 제품입니다.

워치라운지는 해외 공식 판매점 및 직영점으로부터 월드워런티가 가능한 브랜드를 매입하고 있습니다. 또 세계 여러 나라의 공식 판매점과 연계되어 있어 한국에 없는 제품을 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월드워런티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공식 판매점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워치라운지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모두 해외 공식 스탬핑 제품입니다.

대부분의 명품 브랜드에서 월드워런티를 받기 위해서는 해외 매장의 공식 스탬핑이 필요합니다. 워치라운지는 세계 여러 나라의 해외 공식 판매점과 연계되어 있어 모두 공식 매장의 스탬핑이 날인되어 있습니다. 공식 매장은 각 브랜드의 본사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스탬핑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워치라운지의 장점은 이 뿐만이 아닙니다.

자체적으로 기본적인 점검을 할 수 있는 테스터를 마련하고 있으며 일본의 시계 수리업체와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백화점보다 더 훌륭한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1. 배송전 검수 사진 제공

배송 전에 주문하신 제품을 사진으로 세부적으로 촬영하여 스크래치나 기타 외관상 하자 여부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고유 시리얼도 촬영하여 받으실 제품과 사진의 제품이 동일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자체 테스터 보유

중국제 저가형 테스터가 아닌 전세계 명품 브랜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위스 Witschi 社의 워치테스터(약 500만 상당)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출고 직전 해당 테스터를 통해 기본적인 무브먼트 점검 후에 테스트결과와 함께 출고됩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3. 해외 수리 대행

워치라운지에서 구매하신 모든 고객님들은 월드워런티에 따라 국내의 공식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의 서비스센터에 만족을 못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일본의 시계 수리 업체와 수리 위탁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일본 시계 수리 대행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배송 전에 세부
검수 사진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거래의 단점은 직접 보고 사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 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시계에 세부적인 부분까지 검수하여 사진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사진을 먼저 확인하신 후에 구매를 결정하시면 배송이 됩니다.
백화점의 조명 아래에서 눈으로만 확인하는 것보다 사진으로 확인하는 것은 더욱 꼼꼼한 확인을 가능하게 합니다.

백화점 매장에도 없는 테스터를
워치라운지는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명품 브랜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위스 Witschi 社의 워치테스터(약 500만 상당)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워치라운지에 입고되는 모든 제품은 자체 테스트를 통해 이상 유무를 한 번 더 확인하고 있습니다. 또 구매 고객은 언제든지 시계의 테스트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테스트 결과는 리포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일본 최고 수준의 사설 수리 업체에
A/S를 의뢰하고 있습니다.

워치라운지에서 구매하신 모든 고객님들은 월드워런티에 따라 국내의 공식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의 서비스센터에 만족을 못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일본의 최고 수준의 사설 수리 업체와 수리 위탁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또, 국내 정식수입품을 사더라도 해외에서만 수리가 가능한 브랜드(예 : 그랜드세이코)는 해외의 공식 A/S(예 : 일본 그랜드세이코 본사)를 통해 불완전한 월드워런티를 보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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